경기도 예식장 소비자분쟁 157건 중 138건, 87.9% 중재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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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예식장 소비자분쟁 157건 중 138건, 87.9% 중재 성공
  • 박진호 본사 편집국
  • 승인 2020.10.11 0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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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월 24일부터 10월 5일까지 예식장 소비자분쟁 중재 신청 196건 접수
○ 소비자 취하 39건 제외 중재 진행 157건 중 138건(87.9%) 중재 성립
- 예식계약 보증인원 조정 46건, 예식일정 연기 40건, 계약 취소 37건, 개별 합의 15건
- 중재 불성립 예식장 부당 요구 건에 대해서는 소비자분쟁위원회 조정 신청
○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기간 동안 경기도 소비자정보센터를 통해 중재신청 접수 가능
○ 이재명 도지사, “도민의 메시지를 듣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경기도정의 일관된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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