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대 유망학과, 중국언어문화학과

2011-08-07     홍미은 기자

【중국동포신문】한국사이버대학교(www.kcu.ac) 중국언어문화학과는 현재 경제대국으로 부상하고 있는 중국과의 교류에서 선도적 역할을 담당할 중국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실전에서 가장 적절하고 품위 있는 중국어 구사가 가능하도록 중국어 과목과 더불어 심도 있는 중국 문화 과목들이 편성되어 있다. 학생들은 자신의 필요와 실력에 맞게 중국어, 중국문화, 중국비즈니스문화 등 세 분야로 특성화된 과목들 중 선택하여 들으면 된다.

특히 중국인 교수와 인터넷상에서 매일 실시간으로 1:1 회화 연습을 하는 "웹토킹(Web-Talking)" 과정은 최고의 중국어 회화프로그램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국사이버대학교는 학점교류를 통해 연세대 등 전국 63개 명문대학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사이버대학으로서 2007년 교육과학기술부가 실시한 원격대학종합평가 결과 경영·행정·물적자원 부문에서 전국 17개 사이버대학 중 최우수대학으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이 대학은 중국언어문화학과를 포함하여, 오는 25일까지 일반전형을 통해 201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및 시간제 등록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한국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go.kcu.ac)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미은 기자 hme79@smedaily.co.kr

- Copyrights ⓒ 중국동포신문 (www.dongpo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