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동포 창업> 당나귀 고깃집 식당 운영자 모집

보령 흑당나귀 진액 상품 출시

2015-06-15     이재경 기자

 
【중국동포신문】당나귀 아교가 최근 방송에서 관절에 좋다고 소문이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해당 방송은 예로부터 관절에 좋다고 소문난 당나귀 아교에 대해 방송을 하였으며, 이에 국내에서 당나귀를 직접 사육하고 있는 디케이팜 목장은 보령 ‘보령 흑당나귀 진액’을 출시했다.

'보령흑당나귀 진액’의 특징은 당나귀의 내장을 제외한 모든 부위를 정성스럽게 만들었다는 것이다. 당나귀의 아교인 껍질과 뼈, 그리고 하늘이 내린 소고기라고 불리는 당나귀 고기와 진피, 황기, 맥아, 숙지황, 생강, 천궁, 가시오가피, 백작약, 백출, 감초, 산사, 계피, 백복령, 인진, 대추 등과 같이 옛 전통의 방식으로 건강을 정성껏 담았다.

영양이 가득 담긴 “보령 흑당나귀 진액”은 관절에도 좋지만, 영양이 불균형한 성장기 어린이,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 활력이 떨어진 중년여성, 원기회복이 필요한 중장년층의 건강상품으로 추천한다. 상세한 제품 정보는 디케이팜 목장 홈페이지 (www.dkhealthy.com)에서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당나귀를 국내 최대로 사육하는 디케이팜 목장은 당나귀 고깃집(식당)을 운영할 중국동포를 모집하고 있다. 디케이팜 목장은 신규식당 창업, 기존식당 메뉴전환, 메뉴추가 및 중국식 당나귀 요리 경험자를 모집 중이다.

 

◇ 당나귀 고깃집 문의 : 017-359-7000
◇ 보령흑당나귀진액 : 010-7341-6505
◇ 홈페이지 : www.dkhealth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