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내 주거형리조트 '씨사이드아덴' 분양…중국동포 영주권 취득

중문관광단지 내 세컨하우스 분양

2016-10-04     김대의 기자

▲ 제주 바다에서 바라본 주거형리조트 '씨사이드아덴' 모습
【중국동포신문】최근 부동산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내 세컨하우스 ‘씨사이드아덴’을 분양 받으면 영주권을 100% 취득할 수 있어 중국동포들 사이에 인기다.

제주도에서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중문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주거형리조트 ‘씨사이드아덴’은 1만7천평의 대지에 자연과 바다가 어우러져 최고의 조망을 선사한다. 특히 1실 분양과 동시에 대지 지분 108%가 주어져 최대 75평의 땅을 소유할 수 있어 차후 지가상승에 따른 프리미엄 효과를 받아볼 수 있다.

총 190실을 분양중이며, 내국인은 2인부터 등기가 가능해 일가족 단독소유가 가능하고 외국인은 1인 1실 개별 등기 분양이 가능하다. 특히 휘트니스센터, 세미나실, 스크린골프, 당구장 등 다양한 문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 주거형리조트 씨사이드아덴
실별타입은 135㎡~230㎡까지 플랫 형, 테라스 형, 복층 형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로이복층유리, 강화유리 창호와 제주석 외벽 등 마감재 하나 하나도 최고급으로 시공 했다.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국제학교 3개가 위치해 있으며, 국제영어도시로 통학하는 자녀를 둔 가족단위의 중국인들이 많아, 호영개발은 약12km 떨어진 국제영어도시로 이들 자녀를 위한 셔틀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다.

제주 중문 씨사이드아덴이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는 신라, 롯데, 하얏트 등 소위 6성급이라 불리는 호텔들을 비롯, 내국인면세점, 국제컨벤션센터, 테디베어뮤지엄, 여미지식물원 등 쇼핑 문화시설에 올레8코스, 천제연, 색달해변 등이 위치해 있다.

▲ 주거형리조트 씨사이드아덴 조감도
씨사이드아덴 분양담담자는 “입주민에게는 제주 아덴힐 골프장, 2017년 완공 예정인 안성CC(가칭) 골프장 부킹 및 이용할인을 비롯 승마, 요트, 사격, 유명관광지 이용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한국 영주권 취득을 원하는 중국본토 내 지인분들이나 주변인들 소개시 특별한 VIP혜택도 같이 주어져 한국내 중국동포들에게 큰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담당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어 미리예약을 하면 불편함 없이 바로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은련카드를 이용해 계약금부터 잔금까지 모두 해결이 가능한 중국동포 맞춤형 분양으로 영주권을 100% 취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