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중국동포가 이용하는 제주도 패키지 여행상품 재개 한다

2020-04-29     김남동 [제주도 현지기자]
샹그릴라요트체험

【중국동포신문】 중국동포가 주로 이용하는 제주도 여행 상품이 코로나로 중단 되었었다. 그동안 코로나 19로 중단했던 패키지 여행상품을 (주)국제드림항공여행사측은 최종 안전 점검하여 5월 6일부터 출발 가능하다.

당사는 지난 15년 6월 메르스때 안전하게 진행한 경험을 되살려, 코로나 19 이후 관광객이 많이 몰리는 곳을 외면하고 금액이 비싼 관광지를 선정한 곳은 여행객이 많이 몰리지 않아 지난 메르스때도  안전하게 진행하였다.

많은 여행사가 제주도패키지여행을 저가로 모객하여 현지에서 추가요금을 지급하여 결국 비싼 여행상품으로 진행할 수 밖에 없는 구조로 되어 있으나 (주)국제드림항공 여행사의 패키지 여행상품은 여러 번 제주도를 방문한 고객도 감동을 받는 여행지를 메인으로 선정하고 일상 생활에서 지쳤던 몸과 마음을 여행을 통해 재충전하고 내일의 꿈을 창출하는 여행상품 목적으로 진행 하여왔다.

특별하게 비싼 관광지와 선호 항공시간대를 선정하고 제주 향토 음식으로는 회 정식, 통 갈치구이와 고등어조림까지 제공하며 2일째 중식은 아름다운 바닷가를 바라보며 고급뷔페 38.000원 상당하는 식사를 포함하여 본 패키지 여행상품 속에서 또 하나의 먹거리 여행까지 제공하고 있다.

최고급여행상품을 저가요금으로 제시할 수 있었던 이유가 있다.

국제드림항공여행사는 제주도 현지를 위탁 없이 직영으로 운영하여 중간 마진이 없는 구조다. 비싼 관광지를 선택한 이유는 외상거래 없이 현금거래와 선입금하고 투명하게 세금자료를 받아 관광지는 선호시간대를 피하고 한가한 시간대를 이용하여 대폭 할인을 받은 이유도 있었으며 그동안 한가한 시간을 선정하여 안전하게 책임 여행을 진행 하였다.

한편 안전과 우수여행 상품으로 제주도 전문 업체인 국제드림항공여행사는 14년부터 문화체육 관광부에서 주최하는 우수여행상품을 5년 연속 11개 상품 중 내국인 제주여행과 외국인 제주여행 상품으로 선정되고 추천내나라 여행 상품도 4년 연속 선정 되였으며 "16년도는 내국인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정부 시범사업으로 선정하기 위해" 많은 여행상품을 심사하여 국내 5개 제주도 1개 여행사를 선정하였다. 특히 제주도는 국제드림항공여행사 1개 업체로 선정되어 봄/가을에서 정부 시범사업으로 선정되어 정부 전액지원 공영홈쇼핑 TV 방송으로 방영 된 우수상품이다.

16년 정부시범사업선정 통보 문

특히 제주도 체험상품이 포함되어 있다.

일상 생활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제트보트 체험이 인기 상품이다. 해상에서 무한 질주로 달려보는 제트보트 탑승 중 해상에서 환호가 절로 나오며 해상에서 바라본 한라산의 비경과 주상절리의 아름다움을 함께 느끼는 제트보트 체험여행과, 샹그릴라 요트 체험도 인기 만점이다.

해상에서 여유로운 고급 스포츠로 와인, 다과, 선상 낚시까지 즐길 수 있는 50분 상품으로 외국인 신혼여행객이 우수 패키지여행 상품으로 다수 이용되고 있는 인기 상품이다.

샹그릴라 요트 탑승 때 작가 없이 연예인처럼 한편의 화보가 이뤄지는 인기 상품으로 잊지 못 할 제주도의 추억 여행으로 남겨지는 요트체험이다.

샹그릴라 요트체험속에 선상 낚시를 즐기는 관광객이 낚시로 고기를 잡아 올리는 사진
요트 탑승 중, 관광객이 주상절리 비경 앞에 포즈를 취하는 사진

 

패키지 여행 상품속에 최고급 뷔페 38.000원 포함, 뷔페 식사를 하는 장소에서 바라본 바닷가 전망
제트보트체험 탑승한 승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