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동포와 내국인이 선호하는 제주도 고급 패키지 여행 재개한다.

2월 제주도에서 발표한 제주도 개별 여행은 집합 금지에 해당이 안 돼 국제드림항공여행사의 패키지 상품을 재개 하기로 하였다.

2021-02-19     김남동 [제주도 현지기자]
국제드림항공여행사에서 홍보하는 광고지

【중국동포신문】 중국동포와 내국인이 선호하는 고급 제주도 여행 상품은 6년 연속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고 지난 정부는 16년 내수 경기를 살리기 위해 정부시범사업으로 문화관광 체육부와 한국여행업 협회에서 국내 우수여행 상품을 심사하여 국내 여행 5개 여행사와 제주도 1개 여행사를 선정하여 공영 홈쇼핑 TV에 방영 됐었다.

지난 16년 봄 "정부시범사업으로 제주도는 국제드림항공여행사 럭셔리 패키지 1개 여행사로 선정" 된바 있는 우수여행 상품이다.

그러나 제주도는 지난 12월  집합금지와 코로나 검사지를 지참해야 한다고 발표하여 3월 제주여행 예약까지 전면 취소와 환불되었다.

또한 2월 제주도에서 발표한 제주도 개별 여행은 집합 금지에 해당이 안 돼 국제드림항공여행사의 패키지 상품을 재개 하기로 하였다.

당사는 지난 15년 메르스때도 '안전하게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제주도 현장 점검을 완료" 하였다.

한편 기존 제주도 패키지여행은 저가로 모집하여 저렴한 여행지를 선정하여 제주도를 올 때마다 비슷한  일정으로 많은 인파와 함께 여행하는 구조로 돼 있다.

그러나 국제드림항공여행사 우수여행상품은 색다르게 비싼 관광지를 선정하고 많은 인파가 몰리는 시간과 관광지를 피하여 당사 손님만 여유 있게 여행하도록 일정을 선정하고 안전한 여행으로 진행 하였다.

지난 "서울소방 재난본부는 서울시 우수소방대원을 선정"하여 안전한 제주도 문화탐방 여행을 진행 하기위해 국제드림항공 여행사 상품으로 매년 4회 연속 진행하고 여행을 다녀 온 후 안전한 여행상품으로 많은 추천이 이뤄진바 있다.

한국 여행업협회에서 홍보하는 우수 여행 선정 상품을 홍보하는 안내지 캡쳐 사진

제주도 고급패키지 여행상품은 "일상생활에서 지쳤던 몸과 마음을 재 충천하고 내일을 창출할 수 있는 꿈을 주는 여행"목적으로 구성 돼 내국인 여행객에 각광 받고 있는 상품이다.

전국에 많은 여행사들이 국제드림항공여행상품을 여행사에서 고급 인기 상품으로 판매하였으나 코로나로 인해 많은 여행사가 문 닫아, 당사 58개 영업점과 중국동포 여행사에서 예약 판매를 한다.

코로나로 부터 안전한 제주도 패키지 여행을 진행 하기위해 국제드림항공에서 관광지를 안전 점검하고 여행을 재개 할 수 있도록 점검한 계획표
6년 연속 국제드림항공여행사는 우수 여행상품으로 선정 됐었다. 시상식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