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중국동포 일부단체들 대한민국 땅에서 공산당 100주년 경축,중국동포와 내국인들 경악

축사에 "우리는 공산당을 잊지 말아야 한다" 내국인들경악, 중국동포들은 이런거 잘못했다며 비방의 목소리들,

2021-06-18     박진호 본사 편집국
중국동포TV유튜브 화면캡쳐, 중국동포신문과(내국인이 운영)= 중국동포TV(중국동포가운영)는 운영하는 회사가 다름니다. 중국동포신문은 한국인이 운영하는 주)국제드림항공여행사에서 운영합니다.

【중국동포신문】 중국동포들이 모여서, 공산당 100주년을 일부 단체들은 대한민국 땅에서 거행하였다.

참석자에 의하면 한국 국적을 가진 중국동포들이 공산당 군복을 입고 공연을 하여 동포사회는 더욱 경악하였다.

내국인들과 중국동포들 이게 말이 되냐며 화들짝 놀랐다.

동영상 유튜브가, 공연을 촬영한 중국동포관련 언론사에서 영상을 내리자 중국동포가 영상을 휴대폰으로 촬영했다며 보내왔다.

      (중국동포 TV유튜브방송 내용인데 동영상까지 삭제할 정도로 떳 떳하지 못한 처라며 중국동포사회는 술렁이고있다) 

이건 아니다 며 대한민국에서 온 갖 수난을 격으며 생활하는 중국동포들이 일어나고 있다.

화가난 중국동포의 댓글이다,

저도 조선족 출신입니다. 하지만 조선족들이 중국공산당 창당 축하하는 행보는 규탄합니다.

제발 중공들의 앞잡이노릇이나 선전선동의 도구로 이용되지 말았으면 합니다. 조선족들도 무개념도 많습니다.

이런거 하는 이유가 멀가요?? 국적법으로 지금 조선족혐오가 장난 아닌데 지금 제정신인가요? 참 우리 조선족집단은 답이없네요 왜 이런식으로 스스로 우리조선족 동포들을 구렁텅이로 빠뜨리는지,

많은 중국동포들은 대한민국 땅에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걸 했다며 비난의 목소리가 크게 나온다.

참고 : 중국동포신문은 내국인이 운영하는 언론사입니다. 중국동포 TV는 중국동포가 운영하는 유튜브로 중국동포신문과 행사는 전혀 연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