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코앞 어이 상실 동영상) 중국동포 일부 단체들 서울 한복판에서 공산당 승리 100주년 기념식 인가요?

대한민국 땅에서 대한민국 태극기 앞에서... 상상을 할수 없다.

2021-06-24     박진호 본사 편집국

【중국동포신문】 6.25전쟁의 국가 유공자들이 본 다면 몰매 맞고 남을 행동이다.

본 내용은 일부 중국동포 단체와 일부 국민의 세금으로 운영하는 사단법인의 중국동포단체다.

백주 대낮에 서울 한복판에서 대한민국 국민이 상상을 할 수 없는 사건을 벌였다.

중국동포신문 본 내용은 일부 중국동포 단체와,  국민의 세금으로 운영하는 사단법인의 중국동포 단체도 있다

본 내용은 서울 한복판에서 일어난 어이 없는 사건이며 지난 19년 3.8절은 kbs홀에서 북한공산당 행군 노래도 합창으로 불렀는데  노래 내용을 안들어 본 노래라 아무도 몰랐다.

공산당 100주년 기념식을 하고 있는 동영상이며, 공산당 옷을 입고 공연 하는사람은 대한민국 국적을 취득한 자와 중국동포들이다.

 "중국동포신문사는 한국인이 운영하여 전혀 관련 없으며"  많은 중국동포 단체들은 아예 "참석하지 않고 하지 말라"며 말렸다.

또한 6.25가 코앞 인데 한국사람은 6.25로 분단의 슬픔이 있고, 이산가족이 되여서, 북한사람들이 공산당을 피해 북한을 목숨걸고 탈출하는 실정이다.

지난 강원도 삼척에서 어린 이승복 어린이는 나는 공산당이 싫어요 하면서 공산당인 간첩에게 대항하다 일가족이 목숨을 잃은 슬픈 6.25속에 소수의 중국동포들은 대한민국 사람 가슴에 불을 지폈다. 

이들은 대한민국 태극기 앞에서 대한민국에서 하지 말아야 할 것을 했다며 많은 중국동포들은 울분을 참지 못하고 있다.

본 영상은 참석한 중국동포들이, 중국과 한국의 동포들에게 자랑 삼아서 중국동포 단체 회원들이 퍼트린 영상이다.

      (한국 사람만 모르고 있는 영상이며 한국 국적인 중국동포가 제보한영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