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동포가 주로 이용하는 제주도 여행.. 최대한 안전한 여행이 되도록 진행한다

기존에 실내 관광지를 선정했으나 코로나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여행이 되도록 야외 관광지와 일반 관광객들이 잘 이용하지 않는 항공은 비싼 요금대인 선호 시간대를 선정하고 일반 관광지는 선호 시간대를 피하면서 비싼 관광지를 선정하고 식사와 비싼 관광지 요금을 대폭 할인하여 제주상품을 구성하였다. 패키지 여행 상품은 매일 2명 이상이면 출발한다.

2022-02-19     김남동 [제주도 현지기자]
용두암

【중국동포신문】 중국동포들이 주로 이용하는 제주도 여행상품을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여행이 되도록 주)국제드림항공여행사 본사에서 제주도 여행지를 새롭게 선정하였다.

그러나 기존에 실내 관광지를 선정했으나 코로나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여행이 되도록 야외 관광지선정, 일반 관광객들이 잘 이용하지 않는 항공은 비싼 요금대인 선호 시간대를 선정,  일반 관광지는 선호 시간대를 피하면서 비싼 관광지를 선정하고 식사와 비싼 관광지 요금을 대폭 할인하여 제주상품을 구성하였다. 패키지 여행상품은 매일 2명 이상이면 출발한다.

또한 제주도 자연의 아름다움을 제공하기 위해 자연 관광지를 선정하여 일반 관광객과 자주 마주치는 일정을 피해 코로나로 부터 안전한 여행이 되도록 현장을 답사하고 점검하였다.

한편 주)국제드림항공여행사는 저가 여행상품을 판매하지 않고 고품격 여행상품을 개발하여 추천 내나라여행 4년 연속 선정, 내국인/외국인 우수 여행상품 6년 연속선정, 16년 4월 정부시범사업으로 제주도는 당사 1개로만 선정 되었으며 당사는 수도권에 5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여 제주도는 국내에서 제일 큰 규모로 운영하고 다 수의 여행사에서는 당사 상품인, 우수 여행선정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당사 여행상품이 안전하여 지난 서울소방 재난본부에서도 매년 1회. 4회 연속 서울시 우수 소방대원을 선정하여 당사 상품을 통해 안전한 제주도 문화탐방 여행을 실시 한 바도 있는 여행사다.

서울소방재난본부 재주여행

주)국제드림항공여행사는 제주도 현지에서 10년 운영한 경험으로 제주도를 위탁하지 않고 직영으로 운영하여 책임 여행과 안전한 여행을 제공하는데 계기가 있었다. 당사 박 대표는 여행의 정의 (여행은 내가 지쳤을 때 여행을 통해 지친 마음을 재충전하고 여행을 통해 내일의 꿈을 창출한다) 를 항상 먼저 생각하면서 일정을 선정했다.

이번 코로나 확산으로 안전한 여행을 선호하여 3월부터 중국동포 여행사와 당사 지점에서 우선 판매하며  본사에서는 직접 예약을 받지 않는다. 고품격 상품 확인은 국제드림항공여행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일째 저녁식사  여행상품에서 포함된 통 갈치 구이와 고등어조림

 

지난 정부시범사업으로 선정되여 여행상품에서 제공되는 식사를  홈쇼핑에 방영하기 위해 촬영하는 현장

 

6년 연속 우수여행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