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온라인 시장 본격 진출
새롭게 오픈 된 타오바오 내 CL4 단독 브랜드관 에서는 100시간 수분지속 임상 결과를 보유한 수분 앰플인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을 비롯하여 생기 잃은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는 콜라겐 리설전스 레이저 앰플, 칙칙한 피부에 화사함을 더해주는 ‘리바이탈라이징 C I2PL 코렉터 앰플 등 총 10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은 중국에서 초록뚱땡이 (绿胖子) 라는 애칭을 얻고 약 100만개 이상 판매된 인기 상품으로, 최근 상해 뷰티 박람회 (CBE)에서 주관하는 메이이 어워드 (美伊奖/Meiyi Award)에서 스킨케어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의 가장 큰 온라인 오픈 마켓 타오바오내에 개별 브랜드관을 오픈 하며 중국 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우수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하며 제 2, 제 3의 초록뚱땡이가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국동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