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는 국제드림항공과 협의 하면 할인권을 취급할 수 있다

【중국동포신문】 중국동포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1인 5만원씩 최대 4인까지 할인되는 알뜰 제주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할인권 사용기간은 23년 6월부터 23년 12월 까지며 “국내에 거주하는 중국동포만 해당” 된다.
이번 상품은 먹거리 여행과 고품격 여행에 초점을 맞춰 첫날 저녁에 도착하면 얼음 자동차와 얼음 궁전을 만나서 시원한 제주 여행이 시작되면, 다음 코스는 밤의 야시장 자유관람이다.
야시장은 다양한 제주 먹걸이 여행부터 시작되는데 주)국제드림항공여행사에서 1인 만원씩 현금으로 현장에서 지급하면 야시장 구경하면서 1만원 지급받은 돈으로 간단한 저녁식사를 할 수 있다.
알뜰특가 지원은 1인 5만원씩 1팀당 4인까지 최대 20만원 까지 할인 지원하며 중복 할인 지원은 없다.
두 사람이 “여행 신청 전” 할인권을 미리 제시하면 1사람당 5만원씩 할인되는 개념이다.
그러나 여행 신청 후 할인권을 제시하면 할인이 불가하며 반드시 여행 신청전 할인권을 사용해야 한다.
할인권이 적용되는 여행사는 미리 국제드림항공본사와 계약 체결을 하면 국제드림항공 여행 할인권을 제공한다.
그러나 할인권은 보조가 없이 국제드림항공과 자 회사인 중국동포신문사에서 발행하여 타사 상품 및 랜터카 자가운전 사용에는 지원하지 않는다.
많은 중국동포 여행사에서 여행사 운영이 어렵다는 목소리가 나와 여행사 활성화와 중국동포가 저렴하게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려는 취지다.
자체 지원되는 할인 여행은 특가.럭셔리.명품의 상품은 1인 2만원씩 할인되고 알뜰특가는 1인 5만원씩 중국동포신문사에서 지원해 준다.
그러나 중국동포 여행사 전체를 대상으로 지원되는 게 아니다.
중국동포 여행사는 주)국제 드림항공에 할인권신청을 해야 신청된 여행사만 할인권을 지원하여 문의는 국제드림항공 본사나 중국동포신문사로 할인권 사용신청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