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대표이사 임건우)는 여행과 레저활동이 증가한 점을 착안,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200ml 페트의 ‘보해 복분자 포켓’을 내놓았다고 25일 출시배경을 밝혔다.
보해 복분자 포켓은 100% 국내산 복분자로 만든 보해 복분주자의 프리미엄 속성을 그대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한 소용량 제품으로 음용 시 부담감을 낮췄다. 또한 보해는 이번 ‘보해 복분자 포켓’ 출시와 함께 다양한 판촉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보해는 복분자주 모델인 장혁을 내세운 ‘가볍게 즐기는 전설의 힘!’이라는 컨셉트의 인쇄광고를 집행하고, 추후 다양한 소비자 판촉행사도 펼칠 계획이다.
보해 관계자는 “복분자주의 선두기업인 만큼 보다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상황에 장소에 따라 고객들이 복분자주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더욱 넓힌 만큼 복분자주 마케팅 활동을 보다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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