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년 11월 ‘품질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품질경영 혁신활동에 힘쓰고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가 있는 기업을 선정해 표창하는 정부 포상제도이다.
유비케어는 서비스 고도화 및 체계적인 고객 관리 시스템 구축 등 우수한 서비스 품질에 기반한 높은 수준의 고객만족도를 인정 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비케어는 고객 체감 만족도(△통화연결 고객 만족도 △신속도 고객 만족도 △친절 고객 만족도 △문제해결 고객 만족도 △종합 고객 만족도) 등의 평가에서 매년 지속적으로 고득점을 기록하며 고객중심의 경영 성과를 입증해왔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늘 고객의 일은 내 일로 여기며 맡은 바 책임을 묵묵히 완수해온 유비케어 및 대리점 임직원들께 깊이 감사 드린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혁신하는 고객만족 경영 중심의 회사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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